home — service — golfclub

GOLF CLUB — A/S규정 안내

접수 양식

기가골프코리아 A/S 접수시 아래의 양식을 

다운로드 받으셔서 제품에 동봉하여 보내주시면 빠르게 처리 해드리겠습니다

무상 A/S

- 무상 A/S 품질 보증은 보증기간 내에 정상적인 사용 중에 발생된 이상 현상 및 파손 등에 대하여 무상으로 수리해 드리는 것을 의미합니다.


- GIGA 골프 제품의 무상 A/S 보증 기간은 당사 출시 일로부터 2년 또는 고객 구매 일로부터 1년 간 보장됩니다.


- 할인 및 행사 제품과 골프 용품은 출고 일에 상관없이 구매 일로부터 1년 간 보장되지만, 동일 부품이 없을 시에는 이후 모델로 유상 교체 될 수 있습니다.


- 무상 보증기간 내 A/S를 받더라도 보증기간이 추가 연장되거나 기간이 변경되지 않습니다.


- 무상 A/S 기간 적용 시 구매 일이 명확하지 않은 경우 구매일 증빙자료(정품 등록, 영수증)가 요구될 수 있으며 증빙자료가 없는 경우 당사 출고일 기준으로 합니다.


- GIGA 제품인 경우라도 공식 수입 업체 기가골프코리아(이하 ‘당사’라 함)에서 유통시킨 제품이 아니거나 당사 정품 클럽인 경우라도 정품 바코드가 없는 경우에는 A/S(무상, 유상 일체)가 불가합니다.

 


- 정품으로 확인된 제품이라 하더라도 고객의 임의적인 스펙 교체 등으로 인해 최초 구매 당시와 제품 스펙이 다르거나 이전에 당사 외 일반 수리업체를 통해 수리한 경우에는 무상 보증기간이라도 무상 A/S를 받을 수 없습니다.


- 무상 A/S진행시 반드시 최초 순정품 클럽전체(헤드+샤프트)를 보내주셔야 가능합니다.


유상 A/S

- 당사에서 유통시킨 정품으로 확인된 경우에만 가능하며 당사 출시일로부터 2년 또는 고객 구매일로부터 1년이 경과한 다음날부터 유상 A/S로 진행됩니다.


- 무상 A/S 보증기간 내 제품이라도 정상적인 사용 유형을 벗어나 발생되는 파손유형이나 소비자 과실로 인정되는 파손의 경우 유상 A/S로 진행됩니다.


- 유상 A/S로 수리한 클럽은 해당 수리 부위에 한하여 수리 후 출고 일부터 1년 간 무상 A/S를 보장합니다.


- 헤드나 샤프트는 별도 판매가 불가하며 당사 A/S센터에서만 교체가 가능합니다.


- 유상 A/S의 경우 입금 확인 후 수리가 진행됩니다.


- 유상 A/S시 적용 가격 및 대상 모델 지정은 당사 기준에 준하여 정해집니다.


A/S 관련

기타사항

- 당사 A/S 센터에 접수되는 모든 제품의 택배 비용 중 편도 비용은 고객님 부담으로 적용되며 오토바이 퀵은 왕복 고객 부담입니다.


- 당사 A/S 센터에 접수된 클럽은 접수일로부터 최장 3개월 이내 반드시 수령하셔야 하며, 3개월 이상 경과된 제품의 분실 및 훼손 등에 대하여 당사에서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
- 당사의 자재 보유기간은 해당 제품이 출시된 시점부터 2년이며 이후 동일 부품이 없을 시에는 다른 모델의 부품으로 대체하여 수리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모델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.


- 모든 A/S 접수 시 당사의 프로세스(소요시간 & 배송방법 등)를 기준으로 합니다.


법적근거

- 공정거래위원회 소속 한국소비자원 내 소비자피해보상 범위에 근거한 보상기준을 적용/준수합니다.

INSTAGRAM
SERVICE

1544-3168


월 ~ 금 AM 09:00 - 17:30 

점    심 AM 12:00 - 13:00 

토/일/공휴일 휴무

BANK

하나은행117-891731-78107
오영근 (기가골프코리아)


기가골프코리아 ㅣ 대표 오영근 ㅣ 경기도 오산시 외삼미로 54-53 기가골프코리아빌딩 ㅣ  고객센터 1544-3168 

사업자등록번호 110-01-37704

ⓒ 1998-2024 GIGAGOLF

design by GB


기가골프코리아 ㅣ 대표 오영근 ㅣ 경기도 오산시 외삼미로 54-53 기가골프코리아빌딩 ㅣ  고객센터 1544-3168  ㅣ  사업자등록번호 110-01-37704

Design by GB